코로나로 인해 여러모로 피로도가 증가 되고 있는 요즘 면역력의 핵심 포인트인 편안한 수면의 중요성이 점점 화두가 됨에 따라 수면 관련 산업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숙면을 위한 침대매트리스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있어 침대관련 시장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에도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있지만 지난 5년간을 돌아보았을 때 대기업과 비교하여 병행 수입매트리스가 국내에 활발히 유통되고 있었던 비결은 수입매트리스의 높은 가성비에서 나온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말한다.
 
과거에 비해 높아진 국내 매트리스 가격대에 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미국 브랜드의 제품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매장들이 많아지면서 수입매트리스가 현실적으로 더욱 현명한 구매라 여겨지는 것이다. 특히 인터넷 쇼핑에 익숙한 젊은 신혼부부들의 신혼침대 구매 트렌드가 되었다.
  
게다가 유통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미국유명브랜드이며, 높은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신혼침대 입주가구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부담이 될 정도의 가격대가 아니란 점에서 더욱 인기를 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가성비가 높은 편이라 하여 브랜드나 가격대만 보고 결정하는 분들도 있는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유명하다고 해서 무조건 내 몸에 맞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 후 개개인의 수면 습관 및 취향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이 필요하고 그 중에서도 정확히 본인의 예산에 맞는 가성비 비교를 해야 현명한 신혼침대 구매가 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이번 송파위례점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남양주하남점 1층에 상설 할인매장을 마련하여, 수입모델 변경으로 인한 잔여 물량 창고대방출 및 매장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연다.  이 기간 동안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을 방문하면 좋은품질의 미국산 매트리스를 원가 이하로 구매할 수 있어 수면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있다.
  
해당 이벤트는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등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와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등 프리미엄 등급의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왔다.
 
특히 코지슬립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최고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아기와 어린이,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는 습기를 없애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천연 난연재의 역할 까지 하는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소재로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품 매트리스의 스펙과 기능성, 매트리스 전체가 친환경 소재라는 안전성까지 갖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코지슬립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송파위례점 이전 오픈기념 창고 대방출 이벤트는 모든 분들에게 수입가 이하로 진행되기에 많은 관심바라며, 블라인드 비교체험을 통한 가성비 비교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신혼침대 등 침대 매트리스 선택이 될 수 있다" 라고 추가 언급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또는 매장에 전화나 방문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