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파격특가71% 할인 평일 8천원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사설 주차업체들은 저렴한 요금을 앞세워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방문을 유도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곳들이 많아 주의해야 한다.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업체들은 주차 중인 야외 공터나 공사장, 길가 등에 방치하고 있는 실정이며, 차량 파손과 같은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 만약 차량이 파손됐다 해도 이용객에게 보상 조차 지급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전문 ‘이지파킹’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4박 5일 이상 주차한 고객에게 요금 인하를 적용해 평일 8천원 및 주말 1만3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특전 할인혜택은 상시 진행된다. 또, 4박 5일 미만으로 주차하는 고객은 평일 9천원과 주말 1만4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여행객에게 무료발렛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실내주차서비스를 100% 보장한다.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차량들은 프리미엄 실내 주차장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24시간 CCTV로 차량들을 관리한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뢰주차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기사들은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으로 구성됐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의의 사고가 발생해도 완전 보상을 원칙으로 지키고 있다.”라며 “이벤트 기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용 정보 및 방법은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