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민법 판례특강을 전개한다.
 
공인모의 이번 민법 판례특강은 개정된 관련 법률 및 최근 출제 경향을 전부 반영하였다. 함께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는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이 집필한 것으로,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이는 수험생들의 이해력 상승을 도우며, 더 나아가 문제 풀이 해결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 판례특강은 전 강의 무료이며, 이 외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빈출지문, 합기공 특강도 무료인강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는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4종 패키지를 진행한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단기 동차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가 있으며, 1차 합격을 목표로 한 이들을 위한 ‘스피드러닝반’이 있다. 올해 시험의 마무리 과정으로 선보인 ‘핵심 마무리 패키지’까지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들은 각 패키지별 맞춤 마스터플랜을 제시 중이며, 수험생들은 이를 따라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상승시킬 수 있다. 모든 과정별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이며, 과목별 5~6명, 총 34인 교수진의 수업을 선택 가능하다. 각 패키지는 7/15(수)까지며,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망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합격수기도 공개했다.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에는 공부방법, 노하우, 인강 활용법 등이 포함되어 있어 방향성을 잡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공부기간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와 같은 수험 정보들도 게재했다.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시험지도 판매하고 있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고양시 덕양구 일산공인중개사학원 화정공인모법학원을 비롯해 분당, 구미 등 전국 10군데 직영 및 가맹 학원들을 운영 중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