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스테이크, 레스토랑등은 일반적으로 창업하기 어렵다는 평을 받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형성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이크 브랜드가 있는데, ‘핵스테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핵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창업 전문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는 전문 스테이크 메뉴들과 파스타, 피자 그리고 최근에는 플래터메뉴들까지 출시하며,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하여 젊은 가족들과 연인들을 대상으로 운영중이다. 최근에는 서울시내와 남산타워, 잠실롯데타워, 김포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염창팔경 경치와 뛰어난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블라썸호텔점에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하여 고객들의 명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핵스테이크 블라썸 호텔점의 대표메뉴는 스테이크 한판정식, 안심스테이크와 구운야채, 관자오징어먹물리조또, 갈비로제파스타등이 있으며 특히 2~4인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비큐메뉴와 베이비크랩, 수제 맥주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프랜차이즈답게 여러 매장을 오픈한 경험을 바탕으로 주변 상권이나 특색에 맞는 메뉴구성과 맞춤형 매장 운영전략으로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쏟고 있으며, 특히 배달전문점창업, 레스토랑창업, 샵인샵창업등 다양한 매장 운영 컨셉을 바탕으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매출이 발생될 수 있도록 창업 컨설팅을 지원해주고 있다.
 
최근에는 경제적인 부담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창업비용 총 2000만원 전액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레스토랑창업, 파스타창업등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과 꾸준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핵스테이크의 자세한 사항은 유선 전화를 통한 무료 상담 및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