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가격 할인을 통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주차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러한 이벤트로 주차서비스 이용 시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한데,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여행지에서도 더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업체 관계자는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도착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최대 40% 할인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선보여 여행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채 걸리지 않아 편의성 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