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한 국내 냉장고 전문회사인 고모텍(주)는 10일부터 ‘꼬모냉장고 브라운∙샐리’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꼬모냉장고 브라운∙샐리는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세상에 없던 귀여운 냉장고’를 강조한 메시지를 바탕으로 와디즈에서 선공개 됐으며, 펀딩은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본펀딩 기간 동안에는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꼬모냉장고 2대를 구매하면 선택 사양인 UV-C 살균키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펀딩을 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지지서명 이벤트(~7월 24일) 및 SNS 소문내기 이벤트(~7월 24일)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영화권 및 이너주스 선물을 제공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꼬모냉장고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꼬모냉장고’는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서리 없이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를 디자인으로 담아낸 귀여운 외관이 특징으로, 위, 아래 저장공간과 조용하고 강력한 열전소자 냉기순환 방식으로 다양한 용도의 저장품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고모텍㈜ 관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살균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샐리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키덜트와 혼족을 위해 특화된 냉장고로 재미와 공감 등 정서적 만족감까지 충족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꼬모냉장고 실물은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