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닌 가족 간의 생활을 공유하는 공간의 의미로 변화하면서 외부 활동을 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휴식을 즐기며 집안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꾸미기 위한 친환경 인테리어 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까다롭게 선별된 높은 등급의 천연원목을 사용해 친환경 공정과정을 통한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가구를 생산하는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이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수종을 활용해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수납장을 제작하며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볼레일과 국산 문주사의 소프트 클로징 경칩을 활용한 가구를 선보이며 사용의 편리함을 돕고 있다.
 
인천가구할인매장(월넛가구 아울렛) 확장오픈 한 블랑드코홈은 국내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 고객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원목가구 파격할인기획전과 함께 7월 26일까지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품목으로는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2000 (LED조명, 수납) 69만원 ▶원목침대프레임 사이즈1100 (LED조명, 수납) 38만5천원 ▶월넛식탁 (6인용풀셋트) 벤치1, 1인의자3개를 189만5천원에 선보이며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공동구매 품목인 원목침대는 퀸+퀸, Q퀸+SS슈퍼싱글, 더블+슈퍼싱글 등 사이즈도 다양한 패밀리침대로 붙여서 함께 사용하다가 아이가 크면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구입한 매트리스 사이즈에 알맞게 맞춤제작해, 패밀리침대 사이에 발 빠짐이 없고 바닥 판과 프레임이 일체형으로 프레임의 벌어짐과 틀어짐이 없으며 모서리는 라운딩으로 처리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안전가드도 원하는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공동구매 식탁품목인, 월넛식탁 6인용 풀세트는 AA등급의 최고급 월넛원목과 천연 아우로 오일로 마감한 가구로 테이블과 벤치의자 패키지 구성으로 신혼입주가구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명시된 사이즈 외에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별도의 문의상담 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본점 확장이전으로 전제품 파격할인과 고객감사 공동구매세일을 진행,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 등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일정은 공식블로그 및 인천시흥가구단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