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대중교통과 자가용 차량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경제적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자가용 차량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두 가지의 장점을 놓치지 않을 수 있는 기회를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에서 제공한다.

피플주차장은 최대 72%의 주차비 할인으로 김포공항 이용객들의 경제적인 여행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무료 발렛 서비스로 편리하게 공항 이용이 가능하게 했다.

모든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 지급이 가능해 신뢰성을 높여 이용자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다.

할인된 가격에 따르면 김포공항주차비 최대 65% 할인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발렛 서비스까지 포함 최대 72%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체 관계자는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 및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의 자세한 주차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