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전문가들이 이사의 전 과정을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가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오랫동안 이사를 미뤘던 사람들이 이사에 나서며 만족도를 높은 인기 포장이사 전문업체는 수요가 몰리고 있어 빠르게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에 이사를 진행하기가 어려울 정도다. 포장이사는 대부분의 과정을 사람이 직접 진행하는 특성상 이사의 만족도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전문성’으로, 업체의 이사 경험과 노하우가 완성도에 직결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경험이 부족하거나 아르바이트 인력, 일용직을 고용해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이사 당일에 가전과 가구 파손과 분실, 추가 요금 발생, 청소 불량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포장이사 업계에는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신생 포장이사 업체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그래서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시 업체와 직접 상담을 진행해 업체가 보유한 경험과 전문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각 업체가 제시하는 서비스 및 견적에 차이가 있고, 이사 당일에 필수로 반영돼야 하는 사항들도 업체에 정확하게 전달해야 하므로 상담 과정은 필수다. 번거롭다는 이유로 상담을 진행하지 않고 아는 사람이 추천한 업체, 광고나 브랜드 인지도만을 고려해 업체를 선택하면, 자신의 이사 상황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업체를 고르기 어렵다. 

업체를 선택하기 전, 업체를 통해 이사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이 작성한 이사 후기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불량한 태도를 지닌 업체를 가려낼 수 있고, 실제 이사 당일에 업체가 제공한 서비스와 태도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업체 선택 후에는 계약서 작성에 신경을 써야 한다. 상담 시 업체가 제시한 내용과 견적이 제대로 반영됐는지 여부와 이사 당일 일어날 수 있는 돌발상황에 대한 책임 내용이 작성됐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돌발상황에 대한 내용이 빠지는 경우, 예기치 못한 문제 발생에 대한 책임을 모두 떠안게 될 수 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는 베테랑 이사 전문가들로만 100% 구성된 이사 팀이 빠르고 정확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와 높은 책임감을 통해 실제 이용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확실하고 체계적인 포장이사 서비스를 구축,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사해 지난 2016년 서울시 포장 업체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현재 중랑구 광진구 성동구 포장이사 고객 사이에 특히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드이사’의 베테랑 전문가들은 이사 당일에 돌발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비자들의 우려를 덜어주고자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에 대처하며 완벽에 가까운 청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본사의 운영방침도 ‘청소가 필요 없는 차별화된 원스톱 포장이사’에 따라 전국 각 지점의 이사 전문가들이 거실부터 방 스팀 청소, 싱크대 및 냉장고, 창틀 등 집안 곳곳을 깔끔하게 청소해 준다. 입주 청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골드이사’ 관계자는 “과대광고가 쏟아져 나오는 포장이사 업계의 특성상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해 습득하기란 매우 어렵다”며 “업체와 직접 상담을 진행해 자신의 집안 구조와 살림 형태, 이사 지역 등 필요한 내용을 업체에게 자세히 공유하는 과정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 가격에 최적의 포장이사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이사를 맡겨야 만족스러운 이사가 가능하다”며 “당사는 베테랑 전문가들로만 100% 구성된 이사 팀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포장이사를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직원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이사의 트렌드를 수시로 반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