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올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통큰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를 개최한다. 5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지점에서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등록한 고객에 한해 응모권 추첨을 진행하며 1등부터 5등까지 파격적인 장학금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10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이 제공되며 2등 30명에게는 최근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애플 에어팟PRO’를 전달한다. 3등 200명은 르하임 2주 기간권 혹은 50시간 정액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4등 200명은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등으로 선정된 500명에게는 아이리버 무소음 마우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 역시 본사의 전액지원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년 2회씩  총 1억원 규모의 장학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출향상에있어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백주희본부장은 “장학금 이벤트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고객과 점주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도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해온 르하임의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이다. 가맹점의 성장과 성공을 도모하기 위한 르하임 본사의 경영철학은 가맹점만을 위한 전폭적인 혜택으로 이어졌고 이를 통해 본사는 점주와 고객의 선순환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꾸준한 안전관리와 철저한 방역을 통해 7월 울산구영점, 석촌헬리오시티점 등을 비롯해 8월 대전타임월드점, 양산중부점, 경남과기대점 등 10개 이상의 지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오는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