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스킨케어 휘게(대표 정재환)에서 베스트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를 대상으로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기획 세트’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50ml’에 본품(50ml) 1개가 추가 구성되어 있다.
 
휘게(HYGGEE)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유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덥고 습한 여름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선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에서 선크림/로션 부문 주간 랭킹 1위(4월 5주차 ~ 6월 1주차)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휘게(HYGGEE) 마케팅 담당자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답답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수분 관리까지 함께 관리해 준다. 여름을 맞이하여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를 출시했으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1+1 기획세트’ 판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휘게(HYGGE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