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 관광 도시로 국내 인기 여행지인 전남 여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양만을 위한 여행이 아닌, 활동적인 체험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어 복합 레저 테마파크 시설인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루지와 야외 놀이공원, 실내 테마파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코스로 추천되는 여수 유월드에 국내 최대 초대형 체험형 블럭존 “브릭캐슬”이 7월 17일 오늘 오픈한다.
 
‘브릭캐슬’은 전시, 관람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블록존으로 내부는 정글 아일랜드, 볼케이노, 상상블럭존, 등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약 십만개 이상의 블록을 활용하여 상상하는 대로 만들어 볼 수 있어 즐거움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특히 영유아존이 구분 되어 있어 나이 대 별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다자녀 부모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브릭캐슬에 사용된 블록은 일반블록과 비교했을 때 매우 큰 사이즈로 온몸을 이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된다. 또한 크기는 크지만 무게는 가벼워 아이들이 다루기 쉽고, 완충성 또한 높아 넘어지거나 모서리 등에 부딪혀도 다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무독성이며 유해물질, 환경호르몬 등이 발생하지 않아 냄새 zero! 환경까지 생각한 똑똑한 블록이다.
 
또한 여수 가볼만한곳 유월드는 브릭캐슬 오픈과 함께 많은 지역민의 요청이 있었던 쥬라기 어드벤처 다회권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스페셜 할인가로 쥬라기 어드벤처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여수맘들모여라 카페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어, 최대 68%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시간제한 없이 원하는 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만큼 여수, 순천, 광양 등 인근 지역민들에게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