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강추 대구웨딩박람회’가 2020년 7월 18일~19일 이틀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1층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국내 최고의 플래너가 한자리에 모여 대구, 경북 최대 규모로 다양한 정보와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구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안동, 예천, 상주시 등에 거주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일정에 관심 가져볼 만하다.

강추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님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2020년 신상, 수입 드레스 100여벌을 공개하여 신부들이 마음껏 본식드레스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 참여업체는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느와르블랑스튜디오, 끌로엔느웨딩, 석미송웨딩, 베라웨딩, 마리스포사, 로즈로사 등 100여 개 업체가 있다.

해당 대구결혼박람회는 허니문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의 일환으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하고 허니문 20P 스냅앨범을 증정하며, 면세점 할인권, 26인치 여행용 캐리어, 6종 여행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구한복 계약시 고급 반짇고리함, 토탈 금액 30%할인, 웨딩촬영 한복대여,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예식장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시 4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을 받을 수 있고 스드메 계약시 드레스 6벌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30만원 상당의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혼주메이크업, 직계가족 사진촬영,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대구예물 계약 시에는 25% 할인과 14K 패션 셋트, 양가 어머님 진주목걸이, 마일리지 쿠폰을 제공한다.

가전 혼수 업체인 대구하이마트는 상담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며 계약 시 전국 최저가 보상제도를 실시한다.

대구웨딩홀 계약시 10만원, 폐백음식 15만원, 주례서비스 12만원, 계약금 지원, 식대할인, 대구허니문 계약시 최대 1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예물 상담시 상담만 해도 선착순 200쌍에게 써지컬 귀걸이를 증정하고, 정계약시 선착순 100쌍에게 14K 목걸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추웨딩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구웨딩박람회를 사전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