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자동 열 제본기 '악셀 큐브', 신청 시 무료로 체험 가능

 

사무기기 전문기업 ㈜신도테크노가 스웨덴 브랜드인 바인도매틱의 열 제본기 'ACCEL CUBE(악셀 큐브)'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시범운용'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바인도매틱은 1974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만들어진 제본기 브랜드로, 사내에서 제작되는 문서들을 쉽고 빠르게 제본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악셀 시리즈는 사무실/기업용 인쇄소는 물론 상용 인쇄 환경에서 이상적인 제본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도테크노를 통해 무료 체험이 가능한 악셀 큐브는 자동 열 제본기로 기존에 흔히 볼 수 있는 링 제본기에 비해 사용방법이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교육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제본을 진행할 수 있어 제안서, 서적 제작, 자료 보관용 제본이 필요한 사무실이나 교재 제작 수요가 많은 학원 또는 개인 사용자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빠른 제본 속도도 장점이다. 악셀 큐브는 속지 20장 기준 4분에 100권 제작이 가능해 링 제본보다 45배, 스트립 제본에 비해 30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신도테크노는 스웨덴 바인도매틱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에 열제본 전용 표지 생산 설비를 구축, 고품질의 바인도매틱 전용 커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맞춤 디자인의 전용 커버 제작도 가능하다.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인정 받아 현재 법무부, 인천공항 등 관공서를 비롯해 건강검진센터, 유전자 업계, 학원 등의 기관에 납품 중이다. 열제본기 구매 및 무료 시범 운용 신청 시 지역에 상관없이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 및 설치 후 사용법을 안내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신도테크노 관계자는 "열 제본기는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솔루션이지만 최근 빠르고 쉬운 자동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악셀 큐브 무료 시범운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가진 자동 열 제본기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바인도매틱 악셀 큐브 무료 시범운용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체험 후 구매 또는 반납이 가능하다. 또한 바인도매틱의 열 제본기는 K-hospital(8.31~9.2, 코엑스), K-print(9.2~9/5, 킨텍스),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9.9~9.11, 코엑스) 등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