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부동산대책을 발표해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이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됐다. 비규제지역은 규제지역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와 대출,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워 투자에 용이하다. 

용인시 처인구의 경우 규제지역과 비규제지역이 공존하는 지역으로 발전가능성이 높다. ‘용인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일대에 조성된다. 숲속마을 내 타운하우스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의 단독형 전원주택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 단차를 활용해 채광, 환기, 조망권이 우수하다. 2~3층 규모로 전용면적 110~111㎡로 다양한 타입을 마련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잔디마당, 포치, 테라스, 데크 등 자연환경 속 힐링라이프를 선사한다. 

히노끼 루바로 마감해 전원주택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직접 제작한 원목수납장,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기본옵션으로 마련했다. 소담상 정상에 위치해 주거휴양을 누릴 수 있으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대단지 전원주택으로 단지 내 상업시설이 마련돼 학원, 편의점 등 이용가능하다. 도시가스, 상하수도, CCTV 등 기본적으로 조성한다.

120조원이 투자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2만여명의 일자리 창출로 상권 발달 및 주거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국제물류단지(예정), CJ 양지물류센터 등 수도권 남부 물류센터의 중심인 용인시로 쏠리고 있다. 이미 용인테크노밸리,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창출이 기대된다. 

영동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57번국도 등 차량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 등 환승가능하다. 추후 경전철 연장예정으로 광주시, 광교신도시까지 연장 기대된다. 

수도권 몇 안되는 비규제지역으로 대출과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우며 투자자 및 수요자가 쏠리고 있다. 다양한 개발호재가 함께하는 숲속마을의 비전과 풍부한 생활인프라, 편리한 광역교통망까지 진정한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위드포레’는 1차 및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3차를 선착순 분양한다.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교육환경,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샘플하우스 예약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