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김포공항 주차비에 고민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주차비를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이 행사로 여행객들은 여행 시작 전 짐을 하나 덜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SK주차장은 할인을 통하여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주차요금을 선보이고 있으며, 2일 이상 주차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차장에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새로 입점해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수십 년 운행한 베테랑들로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갑작스러운 사건, 사고에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들은 “앞으로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최고 품질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편하게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도록 SK주차장은 가까운(1.5km) 장소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특별히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 한해 렌터카 비교 앱 1등 ‘카모아’ 렌트가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여행객들의 부담도 덜고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SK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