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그리고 동탄가구단지는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대형가구단지이다. 이러한 대형가구단지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이번에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하여 사은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을 진행한다. 사은품은 쿠션 2+1증정, 바디필로우 행사품이다.

동탄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는 최상급 천연가죽 ‘에닐린 플러스’원단을 비롯하여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보다 더욱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유럽 안티큐어 社의 아쿠아클린쇼파를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아쿠아클린쇼파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에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단이라는 점. FREE PFC 인증을 받아 친인체 원단이라는 점 때문이다. 또한, 기존의 패브릭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꼽힌 내구성 부분에서도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아 단점을 해결하였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를 구매할 때에 체크해야하는 부분들도 있다. 최근 중국과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된 원단들이 유럽에 위치한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유럽에서 생산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러한 원단은 인체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모르기 때문에 선택을 지양하는 편이 좋다.

업체 관계자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내에서는 원단에 대한 정확한 인증을 위해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를 정확하게 발부하기 때문에 가품에 대한 걱정을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다. 또한, 국내 스톡을 담당하는 곳이기 때문에 ‘달라스’와 같은 프리미엄 원단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라고 전하였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