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유입된 코로나19 감염병 때문에 올해 휴가는 해외여행이 불가능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국내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이 증가폭을 보이고 있다. 또한 요즘같이 감염병이 민감할 때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보다는 자차로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비의 경우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김포공항 주차장이 아닌 김포공항 주차대행 사설 주차장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 나고 있다. 사설업체를 잘못 사용할 경우 불법주정차 위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정식적으로 할 수 있는 업체는 공식 주차대행업체 한 곳뿐이다. 따라서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하는 것은 모두 법에 위반되는 행위다.

이러한 불법적인 주차대행을 해결하고자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고객님이 직접 주차장에 찾아와 직접 주차하고 차량 키를 가져가는 드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 까지는 벤츠 스프린터, 스타렉스 셔틀로 무료 운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실내 주차장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를 아낄 수 있는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