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쇼핑몰로 관심을 받고 있는 ‘푸드의달인’이 ‘팜앤들’ 쭈꾸미 삼겹살 볶음과 ‘식당 고추장찌개’ 매운불맛이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팜앤들’은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자회사로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다.

푸드의달인 관계자는 “당사는 가정간편식을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만한 쭈꾸미 삼겹살 볶음을 비롯하여 시골 된장찌개와 식당 고추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 얼큰 순두부 수제비찌개, 해물파전 등 우리의 맛을 즐겨볼 수 있는 음식으로 가득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 외에도 ’하노이의 아침’ 분짜·쌀국수, ‘정다율’ 해물볶음짬뽕 등이 마련되어 있어 한식에 국한되지 않고도 전국의 맛있는 음식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는 소비자가 직접 해당 매장을 방문하거나 그 지역을 찾아가지 않는다면 쉽게 맛볼 수 없는 달인들의 가정간편식을 쉽게 주문하고 맛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어 다채롭고 푸짐한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정에서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즐겨볼 수 있다는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포장 처리된 제품뿐만 아니라, 신선·냉장·냉동 모든 상품을 안전하게 전할 수 있는 첨단 배송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대량 구매 시에는 할인을 통하여 알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방방곡곡에 자리하고 있는 푸드의 달인 요리들을 당사에서 직접 맛보고 발굴하고 있다”며 “같은 음식이라도 달인의 손이 닿으면 감칠맛이 살아난다는 것에 감탄하였으며, 맛의 시각과 미각, 후각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음식으로 가득 채워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푸드의달인’과 관련한 정보나 베스트 상품, 배송 등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