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딩크족의 증가로 인해 반려동물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며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14조원에 달한다. 이렇듯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올바른 입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강아지 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가 주목받고 있다. 

반려동물 분양에 관한 다양한 시스템과 1~3층의 500여평 규모의 대규모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펫제이는 강남과 잠실을 비롯해 김포, 일산 등 수도권 전 지역에서 일 100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반려견 전문 분양 업체로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를 비롯한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 분양후기 2만여건, 분양 관련 평가글 5,000건, 평점 9.9점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분양 전문업체로 2020년 강아지분양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다.

펫제이는 강아지 분양에 관한 1:1 전담 케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펫플래서 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 책임보상제와 의료비 80% 지원, 애완용품 50%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의 다양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해 입양 후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업체이다.

또한 분양샵 내 반려견들의 건강을 위해 애견건강케어팀을 운영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방역 전문 업체 세스코와의 협력을 통해 반려견들이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반려견 입양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한 반려동물 입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펫제이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