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지출에도 고민하게 되는 요즘, 이용객들은 비행기 타기 전부터 주차비로 머리가 아파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이용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보다 싼 가격으로 구성된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다.

김포공항에서 접근성이 제일 좋으며, 김포공항 중 최저가로 운영하는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대폭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많은 이용객에게 주목받고 있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 고객들은 직접 방문해 눈으로 직접 보고 믿고 맡길 수 있어, 방문 주차를 더욱 이용하고 있다.

또한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낮은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연구해 이용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이용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SK주차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출발하자마자 눈앞에 국제선 게이트가 보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