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의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준비 초알뜰 결혼식준비 직거래 "반값"이벤트 한다고 전했다.
 
시중 스드메 패키지 가격에 이두가지 명품 맞춤급 웨딩드레스 포함 부원장급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일대일 서비스 지정으로 할 경우 이벤트 가격으로 적용 한다고 밝혔다.
 
작은 결혼식준비 스드메 초특가 이벤트업체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디자이너는 2015년 4월 21일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아침방송 SBS 생활경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42년 웨딩토탈 패키지 전문샵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비용은 스드메구성 중간 업체에 주는 리베이트를 빼면 얼마든지 싸게 할수있다는 것이 라파엘웨딩 측의 설명이다.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블랙라벨 맞춤급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부원장급 보장), 턱시도 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스몰웨딩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자부심과 고객과의 믿음 서비스를 22년째 실시중인데 본식날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후 드레스가 마음에 들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 실시중이라고 라파엘원장은 전했다.
 
이런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스드메상담도 해주고 무료 웨딩컨설팅도 진행주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상담이나 그외 한복 예물 청첩장 폐백음식등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라파엘웨딩 카페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