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눕스 이동식에어컨이 여름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마가 끝난 후 이어지는 더위로 인해 엘지 휘센 듀얼에어컨, 삼성 무풍갤러리, 신일냉풍기 등에 에어컨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투인원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에어컨 하나로 온 집안을 시원하게 만들 수 없을 정도로 폭염이 지속되면서 스탠드에어컨 뿐만 아니라 작은 방에 설치하여 하나의 실외기에 두 개의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에어컨의 판매량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투인원에어컨과 함께 이동식에어컨, 창문형에어컨 같은 소형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주목이 쏠리고 있는 추세인데, 실외기 설치가 없는 일체형에어컨을 구매하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최근 엘지 휘센 듀얼에어컨, 삼성 무풍갤러리, 신일냉풍기의 뒤를 이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에어컨추천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타기 시작하였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10,000BTU의 강력하고 시원한 냉방 능력을 가진 제품으로 소음의 주범인 컴프레셔를 하단 중앙에 위치하여 무게 중심을 맞췄으며 본체 바디가 두껍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공명현상이 적어 기존 제품과 다르게 소음이 현저히 적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는 송풍 기능과 눅눅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제습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제품의 실용성을 높였으며,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로 옮겨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