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 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70%까지 낮출 수 있는 주차서비스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가격 할인을 통하여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주차가 가능하다. 김포공항 중 최저가이다. 아울러, 이틀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입점하여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에 박차를 가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예기치 못한 사고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김포공항 대행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편하게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도록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특별히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용객에 한해 렌터카 비교 앱 1등 ‘카모아’ 렌트가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여행 비용 부담도 줄이고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 관련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