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공식 블로그 10주년을 기념해 ‘연애의 참견’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월)까지 참여 가능하며, 평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연애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25세 대졸자 이상의 미혼남녀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미팅파티 초대권(5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 신원확인 또는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또한 많은 공감을 자아낸 주제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블로그에서 다뤄질 예정이다. 노블레스 수현 블로그는 그간 혈액형별 연애 스타일, 바람둥이 관상, 소개팅 후 애프터 신청 타이밍 등 연애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뤄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이벤트 담당자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블로그에서 다뤘으면 하는 연애 주제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며 “본사에서는 이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와 ‘스페셜 맞선 이벤트’,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가 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무분별한 고객 가입 유도를 금하기 위해 ‘가입 블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성혼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가입 승인 후 1주일 이내 첫 만남이 진행되며, 최대 3주마다 매칭이 진행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