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1인창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떡볶이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구킹콩떡볶이)'가 불경기 심화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매출 달성을 일구며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다양한 메뉴 구성과 경쟁력으로 재방문율을 높여 '단골손님'을 꾸준히 확보하면서 불경기 속 '성공창업'으로 거듭난 것이다.

분식점창업 킹오브떡볶이는 재래방식으로 만든 맛있는 떡볶이와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특색 넘치는 사이드 메뉴들을 내세워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오직 킹오브떡볶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 '마약오튀밥'과 '파닭떡볶이'는 킹오브떡볶이의 경쟁력을 한껏 높히는 인기 메뉴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분식점창업 킹오브떡볶이는 재방문율을 유지할 수 있는 필수 요소인 '위생'부분에서도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믿고 먹는 킹오브떡볶이'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철저한 위생 관념을 바탕으로 BBKI 위생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떡볶이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서 '메뉴 경쟁력'과 '위생 관념'은 단골 손님을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성공하는 뜨는창업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반드시 따져봐야 하는 분식체인점 창업 조건이다.

더불어 분식체인점 킹오브떡볶이(구킹콩떡볶이)는 대부분의 예비창업자가 희망하는 ‘소자본1인창업’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뜨는 창업을 할 때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리스크로 다가온다는 ‘창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한 창업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적인 지원 프로그램으로 본사에서 [본사투자제도]와 [리스창업제도]를 실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예비창업자들은 이와 같은 합리적인 창업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다 부담 없는, 안정적이고 수월한 소자본1인창업을 도모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분식점창업이 처음인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1:1 슈퍼바이저 맞춤교육도 제공된다. 

분식체인점계의 뜨는창업 아이템으로 알려진 킹오브떡볶이는 이렇듯 뛰어난 매장 경쟁력과 현실적인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한 가맹 계약을 이루고 있으며, 성화 속에 ‘평택추팔산업센터점’이 오픈한 것으로 전해졌다. 떡볶이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