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주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회장 이상희)는 19일 협회 강당에서 '2020 여성최고경영자과정 AMP 3기' 수료식을 겸한 워크샵을 가졌다.

여성최고경영자과정 AMP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주관하는 아카데미 사업으로 여성기업 대표자를 대상으로 기업운영에 필요한 최신 경영기법과 여성 리더의 자질 향상, 실무 역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2개월간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2020 AMP여성최고경영자과정 3기에는 여성기업 대표자 13명이 참여했으며 마케팅, 리더십, 비즈니스, 미래경영, 재무회계, 경영 트렌드 등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특강과 발제 및 치열한 상호 토론 등으로 채워졌다.

또한, 다양한 업종의 여성기업간 워크샵을 통해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이상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 회장은 “이번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AMP 3기’는 코로나19 정국이지만 '위기는 기회'라는 말처럼 최고의 시기에 최고의 선택을 했다"라며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해보고자 하는 여성리더의 열정의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대한민국 명문대학으로 알려진 연세대학교가 주관한 이번 AMP과정을 통해 여성 경영인으로서 실무는 물론 글로벌 경영시대 리더가 갖춰야하는 소양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임규동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