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진 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퍼블로그는 앱에서 사진 인화 주문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화 20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인화 4x6인치(10.2x15.2cm) 상품을 20장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8월 25일 하루 동안 무료 쿠폰을 사용한 고객 1,000명에게 포토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퍼블로그 앱에서는 독자적인 인공지능 기술인 아이로를 접목하여 색감을 더 밝고, 선명하게 개선하고, 얼굴이 잘리는 사진이 없는지 검사하여 주문 실수를 미리 방지하는 기능도 이용해 볼 수 있다.
 
평일 낮 12시 전에 주문하면 포토북과 사진 인화를 당일 발송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 인천, 수원, 부천 등 경기 일부 지역에서 3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퍼블로그의 대표 서비스인 번개배송(오토바이 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휴가의 추억을 더 쉽게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작은 추억들이 더 소중한 요즘 사진 인화로 추억을 더 특별하게 기록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퍼블로그에서는 서울, 제주, 강원, 부산 등 국내여행 테마 포토북 할인 및 퍼블로그 대표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추억의 행성 포포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참여 방법은 퍼블로그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이상권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