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분양가, 계약 즉시 전매 가능해 인기...차별화된 특화상품도 호평

대우산업개발이 김해 장유신도시에 공급하는 ‘이안센트럴포레 장유’가 각종 부동산 규제를 피한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대우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분양가도 인근 단지보다 저렴해 김해뿐만 아니라 창원, 부산, 수도권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며 “현재 전용 84㎡A타입이 분양 완료됐고 일부 잔여세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고 말했다.

경남 김해시 삼문동 90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안센트럴포레 장유’는 지하 3층, 지상최고 24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34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 김해·창원 더블생활권...숲세권·학세권 입지 뛰어나

대우산업개발의 ‘이안센트럴포레 장유’는 김해와 창원 더블 생활권 입지로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 반경 1.5㎞ 내에는 롯데마트(장유점), CGV(김해장유점), 메가병원 등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학세권 단지로 도보 10분 내 거리에 능동초·중학교와 김해삼문고가 위치해 있다. 단지 앞에는 대청로, 금관대로, 장유IC, 남해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을 통해 시내 이동을 물론 창원·부산으로의 광역 이동이 편리하다. 창원 웅동과김해장유동을 잇는 국도 58호선을 이용하면 10분 대로 창원에 도달할 수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대암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숲세권 단지로 자연환경이 쾌적하고, 단지 내에서 대암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를 통해 등산 및 여가 생활도 가능하다. 또 장유체육공원, 장유능동공원, 가마실공원 등 크고 작은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자연 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 1,347세대 대단지 프리미엄, 라운지 카페, 국공유어린이집 갖춰 

대우산업개발이 김해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안(iaan)’ 브랜드 아파트로 차별화된 상품을 갖췄다. 일대 최대 규모인 1,347세대 대단지로 조성돼 라운지 카페, 테마정원, 국공유어린이집, 피트니스, 작은도서관, 힐링 산책길,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전용 59B·C타입, 84타입에는 맞통풍과 공간활용에 우수한 4bay 신평면을 적용했다. 59A타입에는 특화된 다용도실 평면적용과 거실 시스템에어컨 1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인 59타입은 넓은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 활용도 높은 펜트리와 4베이 평면(일부세대)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중대형 평면처럼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 시세대비 합리적 분양가, 즉시 계약 가능

‘이안센트럴포레 장유’는 비규제 지역인 김해에서 공급돼 각종 부동산 규제를 피했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분양가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안센트럴포레 장유'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김해시 계동로 225번지 일원인 LG베스트샵 김해장유점 옆에 마련돼 있으며 2023년 3월 입주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