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거쳐 성과 2건, 수기 13건, 사진 2건, 영상 3건, 총 20건의 수상작 선정

 

울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이미영)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15일 울산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 성과, 수기 및 사진·UCC 공모전 심사위원회를 열고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심사는 지난 두 달간 실시한 우수 성과, 수기 및 사진·UCC 공모전 응모작에 대해 관련 전문가 5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공감성, 효과성, 표현성 등을 고려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성과 2건, 수기 13건, 사진 2건, 영상 3건, 총 20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2020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 성과, 수기 및 사진·UCC 공모전은 울산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자와 서비스 종사자들의 우수 성과, 수기 및 사진·UCC를 통해 서비스 효과성을 전파하고 시민들의 관심 유도를 위해 개최됐다.

해당 공모전에는 기존 응모분야인 수기와 사진 외에도 제공기관의 우수 성과와 서비스 활동 관련 UCC 부문을 신설하여 이용자 및 종사자가 다양한 분야에 참여가 가능토록 했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은 9월 중 발표와 시상 예정이며, 총 20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공모전 수상결과는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http://ussag.or.kr)에 발표되며,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개별로 당첨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울산여성가족개발원 이미영 원장은 “이번 우수사례 공모전을 통해 평소 이용자 및 제공인력들이 서비스를 진행하며 느꼈던 우수하고 유익한 경험을 공유하여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에 대한 관심이 확대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코로나19에도 공모전에 출품해 주신 이용자와 종사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임규동 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