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프레셔스 / 사진제공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신예 걸그룹 프레셔스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그들의 데뷔 및 프로모션 일정을 공지했다.

이번 스케줄러는 14일부터 시작되며 '프레셔스' 개인 컨셉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그룹 컨셉포토, 쇼케이스 포스터,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3편까지 다채로운 종류의 데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전부터 아리랑 TV와 라디오에서 섭외 요청이 들어와 촬영이 진행되며, 23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공개 , 퍼포먼스 영상, 안무 영상 공개 등 '프레셔스'의 데뷔와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소속사 유엠아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레셔스의 데뷔곡 '베베(놀라도 돼!)'의 뮤직비디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또한 "그간 걸그룹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액션신을 삽입, '프레셔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걸 크러쉬 면모를 마음껏 뽐냈다."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은비, 지효, 한움, 이수, 한별'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프레셔스는 완성도 높은 앨범과 뮤직비디오로 그들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장착,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해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한편 '세상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보물'이라는 의미를 가진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precious)의 공식 데뷔는 오는 23일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