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 포천점' & 리빙인테리어 디자인가구 '디자인하임'에서 드라마 협찬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서랍장, 원목콘솔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프리미엄소재로 제작된 패브릭, 가죽소파는 최대 60% 이상의 폭넓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 포천점 & 리빙인테리어 디자인가구 디자인하임에는 국내제작 및 핸드메이드 제품이 주를 이루어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맞춤제작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이즈, 컬러 등을 변경할 수 있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다.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소낭구는 최고급 고무나무 원목소재를 사용해 가구를 만든다. 소낭구 포천점에는 SEO급의 순수원목으로 제작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은은한 원목의 향을 느껴볼 수 있다.
 
소낭구 가구는 드라마협찬팀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는데 그 이유는 국내 생산의 고급 원목브랜드로 소낭구만의 색깔이 뚜렷한 가구이기 때문이다. 최근 시작된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협찬된 낭구희망 1인/3인 소파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인이다.

 

포천가구거리 '소낭구 포천점' & '디자인하임' 관계자는 “의정부 이편한세상 포레스타뷰, 행복주택 등 인근지역 입주를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통큰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쾌적하고 안전한 쇼핑을 제공하기위해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해 두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 주실 것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포천점' & '디자인하임' 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또는 상담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