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종료된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주택관리사 2차 큐넷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매년 최신 학원 강의로 제공하는 곳으로, 모든 교수진은 출제위원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주택관리사 교재를 집필함은 물론,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2차 큐넷 가답안을 확인함과 동시에 다른 응시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올해 주택관리사 난이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공인모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한 프로모션인 0-PASS 패키지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0-PASS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구분할 수 있으며, 이 중 동차와 1차에는 장학금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동차 패키지 기준으로 장학금은 총 1,000만원이 지급되며, 1등 한명에게는 동차 패키지 금액의 약 460%인 300만원이 돌아간다.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 시 적립금 최대 5%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가 10,00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인모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게재했다. 여기에는 주택관리사 합격률과 환급반/평생회원반/주택관리사 무료인강에 관련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이에 수험생들은 환급반과 평생회원반,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합격률의 상관관계를 정확하게 알고 공부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이 외에도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전망, 취업, 연봉,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같은 내용들도 게재했다.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