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이어 2021년 1,000% 장학금 프로모션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장학금 지급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우선 장학금은 동차 패키지 기준이며,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들 중 1,2차 총 평균 85점 이상 받은 이들한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지는데,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된다.
 
다른 이벤트로는 최대 5%에 해당되는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시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적립 가능하며, 추후 공인중개사 책 및 특강을 구매할 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을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필수적인 공인중개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20만원대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공인모 카페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수험 정보 및 자료들을 게재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들의 합격수기를 통해 초보 학습자들이 노하우 및 공부방법을 알 수 있다. 공인중개사 난이도, 합격률, 합격후기, 기출문제도 확인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과 관련된 정보들도 알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마무리 하는 과정으로 전국모의고사 시험지 세트를 선보였다. 봉투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문제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출제하였으며, 해설 인강을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