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행정사 시험 대비 ‘환급연장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수강료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담고 있어 수험생의 부담을 크게 줄여냈다. 2021년 제9회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무상으로 연장된다.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3회독 커리큘럼과 학습 플랜도 제시한다. 기본 및 심화 이론 학습 후 핵심 요약과 문제풀이를 진행한다. 이후 실전 모의고사와 기출해설특강으로 실전 연습을 진행하며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강의는 에듀윌 자체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추가로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가 주어진다.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돼 있으며,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경향을 반영해 출제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이후 과목별 성적 확인과 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보완할 수 있다. 해설특강도 함께 제공된다.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구성돼 있으며, 현직 행정사 교수가 개인별 맞춤 자필 첨삭을 제공한다. 오늘까지 1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행정사 ‘환급연장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