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닭꼬치 전문 브랜드 닭에꼬치닭(대표 최홍재)이 가맹점 지원 프로젝트 일환으로 ‘전국 매장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업종변경 및 신규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로열티 면제 등 파격적인 가맹 모집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금번 경품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23일 한 달간 본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130만원 상당의 명품핸드백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매일 5명선정)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닭에꼬치닭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이벤트 피드에 참여댓글 남기기 ▲닭에꼬치닭 맛있게 먹고 본인 인스타계정에 #닭꼬닭 #맛있는닭꼬치 #닭꼬닭구찌이벤트 등 필수해시태그를 달아 피드남기기로 참여하면 오는 10월 2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본사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수백만원 상당의 명품부터 기프티콘까지 마련했다”며”가맹점의 코로나 19로 인한 매출하락 리스크를 대비하고 신규고객유입 및 브랜드인지도 상승을 위해 한 달간의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본사 지원 경품이벤트로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상승에 도움이 되고 본사와의 신뢰도도 더 깊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튀김닭꼬치 전문 브랜드 ‘닭에꼬치닭’은 길거리 음식의 대명사인 기존의 닭꼬치를 새로운 치킨 소비 경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비주얼을 더하여 프리미엄 ‘튀김 닭꼬치’로 재탄생 시켰다. 소스부터 파우더까지 어떠한 기성품 없이 자체 개발을 통하여 브랜드화 시킨 10년 이상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유사치킨메뉴를 앞세운 신규브랜드 유입에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자체 물류 시스템 확립으로 원가 절감은 물론 안정적인 물류운영이 가능하며 손쉬운 매장운영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가맹점의 빠른 투자금 회수를 돕고 있다. 때문에 외부적인 홍보없이 오직 입소문만으로 2020년 현재, 본격 가맹 모집 시작한 지 1년여 만에 전국 2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닭에꼬치닭’의 소자본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며 ‘전국 매장 경품 이벤트’는 닭에꼬치닭 본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