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지금 대한민국의 한 숨은 날로 깊어지고 있다.특히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은 물론,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는 현직 근로자들에게도 코로나19는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취업의 문을 통과하기란 바늘 구멍보다 어려워졌고,현직 근로자들의 월급은 삭감되고 있다.하지만 이런 위기속에서 솟아날 구멍을 찾는 발 빠른 사람들의 발길이 향하는 곳은 ‘창업’이다.현재 코로나19가 일종의 필터 작용으로 무분별했던 창업 시장을 걸러주고 있기 때문에 잘 노린다면 충분히 확고한 입지를 굳혀 장기적으로 볼 때 높은 매출을 꾸준히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발 빠른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창업아이템은 ‘술집체인점’이다.술집창업은 대부분 계절의 제한도 없고 경기의 영향도 덜 타기 때문에 1년 내내 비수기 없이 좋은 매출을 유지∙달성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술집창업 10년 경력을 갖춘 업계 대표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요즘 시기에 맞는 비용&운영 부담이 적은 대표적인 소규모술집창업∙업종전환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작은 매장에서도 꾸준하게 좋은 매출을 달성하는 소규모술집창업 성공 비법,그리고 업종을 변경했을 시에 높은 매출을 만드는 업종전환창업 노하우 등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예비∙현직 창업자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이 내세우고 있는 대표적인 술집창업 경쟁력은 ‘수제안주’다.대다수의 술집프랜차이즈는 운영의 편리함과 빠른 회전율을 위해서 완제품 안주를 사용한다.

요즘 대부분의 술집은 ‘맛’보다 ‘분위기’를 중요시하는데,이는 유행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오직 단기적인 매출 상승만 가능하다.반면에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차별된 경쟁력으로 술과 함께 어울리는 모든 안주들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푸짐하고 높은 수준의 맛을 보여준다.

이렇게 뛰어난 맛과 시선을 사로잡는 ‘한남동그집’의 안주는 폭 넓은 연령층 공략에 안성맞춤이다. SNS를 통해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공유하는 걸 즐겨하는 젊은 손님들은 물론,오직 맛과 푸짐함에 만족을 느끼는 기성 세대의 손님들까지 모두‘수제안주’로‘한남동그집’의 단골이 되고 있다.

이런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의 강점은 소규모술집창업으로 운영되는 작은 매장에서도,업종전환창업으로 반전 매출을 노리는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일등 공신이다.

이런 경쟁력 외에도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창업자들의 술집창업 비용 부담을 혁신적으로 낮출 수 있는 금전 지원 제도,운영 걱정을 해결해 줄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 술집창업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