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전문 경록이 성공적인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마무리 학습을 위한 초단기완성 인강, 교재로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63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부동산중개사 시험대비 ‘과목별 문제풀이 특강’은 시험출제기관의 출제 프로세스를 앞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출제, 감수한 ‘과목별문제 시리즈’ 수험서를 독보적인 노하우로 교육해 늘 호응을 얻고 있다.

‘적중실전모의문제’ 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에 쉽게 합격할 수 있도록 이를 상회하는 난이도를 알기 쉽게 강의한다. 이를 수강하고 1분에 한 문제씩 풀 수 있도록 훈련해 어렵지 않게 합격했다는 다수의 후기가 경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다.

‘총정리문제 시리즈’ 교재는 모든 출제 영역을 문제 풀이 및 해설로 완벽히 숙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시험 수준을 능가하는 문제이며, 시험장에서 1분에 한 문제씩 풀기 위한 훈련이 자연스럽게 된다. 정답률이 높아 실제 시험장에서 시험지를 받아보고 놀랐다는 후기가 많다.

아울러 ‘적중실전모의문제 시리즈’ 교재는 시험출제기관의 3배수 출제를 넘어선 8~10배수 출제로 학습자의 실력이 시험 수준을 능가하게 하고, ‘30일 단기완성 시리즈’ 교재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을 족집게처럼 짚어서 쉽게 설명한다는 게 강점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수강생에게는 해당 인강, 교재와 더불어 온라인 출제예상문제를 무제한 제공하는 IT학습센터도 지원 중이다. 이로써 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프로그램 85%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