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렌탈 플랫폼 웰릭스렌탈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한가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연휴 기간을 포함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웰릭스렌탈 홈페이지를 통해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상품을 렌탈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3명을 추첨하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1대 무료증정(3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특히, 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활용시 이용실적에 따라 월 렌탈료를 1만원대로 낮출 수 있어 명절 연휴 다량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렌탈 쇼핑몰인만큼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2020 렌탈하면 다 드림 추석선물 기획전”을 동기간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렌탈을 이용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추석지원금 형태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를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된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중한 가족과 명절을 보낼 수 없는 고객들에게 작은 위안을 주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렌탈 혜택을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릭스렌탈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