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4인용소파, 카우치형, 모듈형 등 여러가지 유형의 소파와 다채로운 스타일의 패브릭소파를 제작, 판매하는 소파브랜드 디바쎄가 가을 입주, 웨딩시즌 및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행사 소식을 전했다. 이에 추석 가구 선물,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찾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소파전문매장 디바쎄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 작업이 이루어져 여러가지 옵션 사항을 선택하여 개인 취향에 맞는 소파를 주문 제작 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온라인 구매 시 전제품 10%할인(~9/27)과 함께 9/26 ~10/4 추석 연휴기간 때 아쿠아클린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패브릭 쿠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브랜드는 기능성패브릭원단만을 사용하여 임팔라쇼파, 샤무드소파, 일자형소파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에서 직수입 해온 100% 정품원단으로 리얼 이지클린 기능, 위생적인 세균차단, 강력한 난연 기능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자연친화적 ECO-신소재 패브릭이다.
 

 

ECO-신소재 패브릭은 유럽 현지의 패브릭 전문 연구진들이 연구, 개발한 친환경적인 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PFC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발수, 집먼지 진드기, 유해균 차단 등 리빙 편의 기능을 갖춘 원단이다.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용인 직영점에는 S자 스프링 위에 35kg 스펀지를 사용하여 강한 탄성력을 자랑하는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소파 등이 전시되어 있다. 방석에는 이태리 밴드 사용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초기의 텐션감과 좌방석 꺼짐 현상 방지 등의 패브릭소파의 기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디바쎄 각 직영점에는 가구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을 통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은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