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실시간HSK 강좌 오픈, 멀리서도 시사의 효율적인 강의 수강 가능해

중국어는 더 이상 평범한 제2외국어가 아닌 경쟁력이자 스펙, 젊은이들이 많이 공부하는 외국어 중 하나다. 입학, 취업, 승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중국어 자격시험 HSK부터 중국어 통번역 전문 학위 취득을 위한 대학원 시험, 관광통역안내사, 외사경찰 등 중국어 시험이 필요한 분야가 늘어나며 그에 따라 확실하게 원하는 시험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에 대한 관심도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시사중국어학원이 각종 중국어 시험에서 강세를 보이며 HSK, 통번역대학원 시험, 중국어 특기자, 외사경찰 등 각 분야의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해냈다. 특히 관광통역안내사의 경우, 2019년도 합격자 명단에서 3개월 미만 수강생 제외 81% 합격해 눈길을 모았다.

시사중국어학원은 HSK 강좌들도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 수강생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꼼꼼한 개별지도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기출문제 풀이, 최신 기출문제 풀이 등으로 빠르고 손쉽게 HSK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합격률이 높다.

또한, 지방에는 상대적으로 중국어 전문학원이 적기에 HSK를 공부하고 싶어도 학원 선택의 폭이 좁아 제대로 시작하지 못하였거나, 방학을 이용해서 한정적으로 HSK 공부했다면, 시사중국어학원의 비대면 HSK강좌들도 주목할만하다. 사전 녹화된 영상으로 진행되는 인강에서는 느낄 수 없는 오프라인(현장)의 생생함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강좌를 구성,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비대면 HSK 강좌를 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라이브 수업에서도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하게 밀착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종로캠퍼스에는 급수별 딱 한 달 합격, 불합격 시 100% 환불가능한 HSK PT와 짬에서 나오는 HSK 합격의 바이브, 4급부터 6급까지 초특급 합격패키지의 베테랑HSK가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남캠퍼스에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광속합격, 응시료 50% 지원의 광패스HSK와 3급에서 6급까지 연결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고득점률을 자랑하는 HSK 최은정사단이 있다. 신촌캠퍼스에는 3급부터 5급까지 합격불변의 법칙, 불합격 시 1개월 무료수강 혜택을 주는 必HSK가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해당 기관은 원내에서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수강생을 위해, 매일 방역 시행,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수강생 간 거리 두기 및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 금지, 모든 강사와 스텝의 철저한 마스크 착용 등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시사중국어학원은 10월 이벤트로 수업을 수강 후 네이버플레이스 수강 후기를 남기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HOT PLACE NAVER PLACE’ 이벤트와 중국어 첫 등록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10월 주말반에 조기 등록 시 수강료 10,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개강은 추석 연휴가 끝나고 난 후인 10월 8일(목)에 시작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사중국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