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0월 20일 저녁 8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한다. 에듀윌의 2018년과 2019년 에듀윌 9급공무원 온오프라인 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에 에듀윌은 매번 이와 비결을 고스란히 온라인 설명회에 녹여내 공시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설명회 1부에서는 직렬별 채용 전망, 시험 제도 개편 등의 이슈 체크와 과목별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1,385명의 공무원 합격생 공부법을 모델링한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 및 교수, 합격전략 연구원과의 끝장 토크쇼가 마련돼 있다.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9급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또, 본방사수하고 실시간으로 유튜브에 댓글 등을 통해 참여하면 스타벅스 음료와 아이스크림, 편의점 상품권, 에어팟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앞서 본방사수 사전 알림 신청을 하면, 100명을 추첨해 공시전략 가이드와 합격수기집 등이 담긴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