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전방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외식 및 회식 자리가 줄어들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코미노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홀+포장과 더불어 홈코미노족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배달 활성화로 꾸준히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분식프랜차이즈가 있어 화제다. 바로 '킹오브 떡볶이'다.

분식의 경우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친숙하게 생각하는 빠질 수 없는 대중적인 먹거리로, 맛만 보장된다며 다양한 팬층을 섭렵할 수 있음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뜨는창업 아이템이다. 

이러한 아이템에 확실한 맛과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사이드 메뉴로 많은 고객을 사로잡은 킹오브떡볶이는 늘어나는 소비 형태의 변화에 대한 발 빠른 대처뿐만 아니라 자신들만의 경쟁력으로 치열한 분식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승전보를 울리고 있다.

그 승리 경쟁력으로는 '메뉴'를 꼽을 수 있다.  킹오브떡볶이만의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떡과 비법 양념은 불호가 없을 정도로 대중을 만족시키는 맛을 가지고 있다. 종류 또한 기본 떡볶이를 시작으로 파닭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와 같은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사이드 메뉴와 튀김류를 자랑하며, 자꾸만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 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분식집창업 킹오브떡볶이는 예비 창업자분들이 소규모창업뿐만 아니라 소자본창업까지 가능하도록 본사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고 있다. 그 지원프로그램으로는, 원금 변제에 대한 책임 없이 본사 차원에서 직접 투자를 해주는 ‘본사투제제도’와 분식집창업 비용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는 ‘리스창업제도’ 두 가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1대1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빠른 시간에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한다. 떡볶이창업이 뜨는창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매장 오픈과 동시에 자리를 잡는 것이 중요한데 킹오브떡볶이에서는 본사 슈퍼바이저가 오픈 전 기초적인 매장 관리부터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어 성공적인 분식집창업으로 이어지게끔 힘을 보탠다는 것이다.

떡볶이창업 킹오브떡볶이는 10년 간 소규모창업,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과 노하우로 홀, 포장, 배달 3WAY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매출 달성은 물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분식프랜차이즈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러한 뜨는창업 킹오브떡볶이는 운영 경쟁력과 본사 지원으로 인해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히 점포 수를 늘려가고 있으며, 성화 속에 킹오브떡볶이 ‘부개역북부점’이 오픈 예정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떡볶이창업의 강자, 킹콩떡볶이의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