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봉곡명서점 김도연 대표, “도울 수 있어 오히려 큰 기쁨, 현장에서 싸우는 의료진에게 늘 감사”

60계치킨 창원봉곡명서점(대표 김도연)이 지난 9월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 ‘삼성창원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수고하는 보건인력분들을 위해 치킨을 전달했다.

삼성창원병원 관계자는 “치킨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덕분에 더 힘을 내서 일하고 있다.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60계치킨 창원봉곡명서점 김도연 대표는 “작지만 도와드릴 수 있어 오히려 큰 기쁨이다. 코로나19를 위해 언제나 현장에서 싸우고 계신 의료진 분들께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며, 늘 건강하길 바란다”고 답했다.

60계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사에서는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