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대 어느 덧 10월에 접어들 면서 벌써 연말도 얼마 남지 않게 되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겨운 한 해로 기억될 것이다. 특히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 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외출이 자제되자 극심한 타격을 입은 자영업자들은 올 해 줄줄이 도산했다. 

하지만 이렇게 창업 시장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올해가 가기 전, 창업의 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창업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특히나 계절, 경기에 상관없이 많은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술집창업’ 시장의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이에 포차창업으로 업계를 대표하고 있는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많은 가맹점들을 개설하고 술집창업 성공 사례를 보여주며 많은 문의를 요즘뜨는체인점이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여러 상황으로 인해 금전적인 부담으로 망설이는 포차창업 예비생들을 위해서 금전적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 요즘뜨는체인점 ‘한남동그집’의 본사에서는 포차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창업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주고, 추후에 분할해서 반납 받는 형태로 창업 비용과 위험 부담을 동시에 낮춰주고 있다. 더불어 술집창업 초기 가장 많은 비용이 투자되어 창업을 주저하게 되는 문제인 ‘인테리어’도 자체적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해주고 있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 본사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가이드와 규격을 준수하면 직접 자재들을 구입해 시공하거나 저렴한 업체를 선정해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자영업을 운영 중이면서 업종전환창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해서 ‘한남동그집’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으로 업종전환창업 시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최소화하고, 부엌 설비 또한 재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뜨는체인점 ‘한남동그집’이 술집창업-포차창업으로 꾸준히 많은 문의를 받는 것은 바로 안정적인 고 매출 달성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의 대다수 가맹점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준 높은 맛을 가진 ‘수제안주’로 많은 단골들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 유통으로 안정적이고 빠른 식재료 공급이 가능한 ‘한남동그집’의 수제안주는 높은 마진 또한 특징이다. 

상권에 관계없이 좋은 매출을 만들 수 있고 여러 형태에 맞는 지원이 있는 업계 대표 요즘뜨는체인점 ‘한남동그집’ 술집창업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