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부동산아카데미가 공인중개사 대상 부동산 실무 특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부동산창업, 실무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에서는 풍부한 실무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가 △중개실무 △토지상가 실무 △부동산 마케팅 △경매, NPL  △재개발재건축 △부동산 개발 등 부동산 실무에 특화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과년도 부동산인강에 대해서 최대 50% 파격 할인을 진행 중이다. 오직 25일까지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2018, 2019년도 온라인 강좌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무한도전 경매 기본/심화, 리얼 경매, 계약서 작성 기초 등의 부동산 실무 강의에 해당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강남에 위치해 호텔급의 쾌적한 시설과 전문 교수진, 실전 전문가의 컨설팅 등 부동산으로 성공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를 위한 특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부동산 중개업마스터 과정 △부동산 컨설턴트 과정 △투자자산관리전문가 과정 △부동산 창업 CEO 과정 등 다양한 부동산아카데미 온오프라인 패키지 과정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2019,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부동산 온오프라인 정규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강남 부동산아카데미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