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해돋이 명소인 강원도 정동진에 생활형 숙박시설 ‘정동진 솔라뷰 리조트’가 새롭게 들어선다. ‘정동진 솔라뷰’는 강릉시 정동진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4층, 연면적 17,372.08㎡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총 279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 레저 공간으로 구성된다.
 
유럽 풍의 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정동진 솔라뷰의 객실은 전용면적 24.52~100.04㎡의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디럭스룸부터 로얄스위트룸까지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음은 물론 전 객실 발코니 설계와 오션뷰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입지와 상품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총 187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모든 객실 내 주방을 설치해 호텔의 안락함과 레지던스의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필요한 생활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돼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10월 23일 홍보관 오픈 예정인 정동진 솔라뷰의 관계자는 “계약자는 호실별 개별 등기가 가능하고 개별적으로 임대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다는 점, 나아가 분양형 생활숙박시설의 임대보장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분양상품으로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계약자에게 연 15일의 무료 숙박은 물론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VVIP 멤버쉽카드 발급, 루프탑 인피니티 풀, 실내 서핑장, 각종 연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확실한 부동산 투자처를 찾는 많은 이들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더 케이 리더스가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책임준공하는 ‘정동진 솔라뷰’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역 부근에 위치해 있다. KTX 정동진역의 개통,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모래시계공원 등 주요관광지를 아우르는 천혜의 입지와 교통 편의성에 주목하는 많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