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표 성경김으로 알려진 (주)성경식품이 독도 사랑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도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독도사랑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알린 지도표 성경김의 독도 관련 캠페인은, 이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지도표 성경김은 이번 독도의 날에도 독도를 알리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성경김 공식몰에서 녹차식탁김 20봉을 구매 시 4봉을 추가 증정하는 독도에디션 이벤트를 기획했다. 녹차식탁김은 보성 녹차 가루가 함유된 지도표 성경김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인기 제품이다.
 
또한 현재 뜨거운 관심 속에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독도 알리기 캠페인은 지도표 성경김 브랜드 이미지 안에 독도를 찾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으로 10월 25일까지 이미지를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총 460명을 추첨하는 이벤트이며, 460의 숫자는 독도의 몸체가 형성된 시기가 약 460만 년 전으로 추정되어 독도 나이에 의미를 두었다.
 
성경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지도표 성경김의 독도 사랑 이벤트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매해 진행되는 중장기적인 캠페인으로, 함께할 단체와 재단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확산시킬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라며, "전국에 지도표 성경김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독도 알리기에 대한 마음을 상기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도표 성경김은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대한민국 지도를 브랜드 이미지로 선정해 상표권 출원을 진행하였다. 출원 당시 대한민국 땅임을 알리는 독도까지 표기해 상표권 출원을 진행하였으며, 2006년 최종 상표권 등록이 되었다.
 
이렇듯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반도 지도와 독도를 브랜드 이미지에 표시해 오며 독도에 대한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지도표 성경김의 독도에디션 제품 구매와 이벤트 사항은 지도표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