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디바쎄는 프리미엄 해외 고급 원단을 이용하여 기능성소파를 제작하는 전문 브랜드다.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 스페인 노딕으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환경적인 ECO-FABRIC으로 유럽에서 최고급 품질로 인정받은 신소재다.
 
‘기본에서 찾다’라는 컨셉으로 간결함 속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안락한 소파 제작에 힘쓰고 있는 위 브랜드의 패브릭소파는 주스, 와인 등 음식물의 얼룩을 비롯한 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오염을 물로 지울 수 있어 세탁하지 않고도 신속하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때문에 오염 걱정없이 쾌적한 거실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다.
 
그러나 친환경소재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작된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구매하기엔 높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이 과반수다. 이에 임팔라소파 전문 디바쎄가 10월맞이 파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소파 구매 시 10% 할인 및 디바쎄 직영점 인근 신규아파트 입주 예정자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10/31 단 하루 패브릭소파 그리드 15%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미 디바쎄 관계자는 “문성레이크자이, 동대구우방아이유쉘, 이편한세상 금호파크 등 구미가구단지 인근 신축 아파트 대상으로 공동구매혜택 이벤트를 적용해드리고 있으니 입주가구, 신혼가구로 패브릭소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시간 나실 때 방문하셔서 좋은 혜택으로 소파 구매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위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이루어지는 곳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파의 디자인, 원단, 컬러, 사이즈 등 선택하여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전국 디바쎄 직영점에서는 가구 전문 직원과 1:1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디바쎄의 다양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소파들 중 어느 한가지를 선택하든 똑같은 혜택이 적용되므로 원하는 디자인의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4인용소파, 신혼소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