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닭도리탕 전문점 '맵도리탕'이 오는 11월 25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맵도리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맵도리탕의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맵도리탕 25,000원 상품권과 맵도리탕 슬리퍼 1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맵도리탕은 이뿐만 아니라 배달 애플리케이션 '위메프오'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위메프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운 받은 쿠폰은 금주부터 오는 22일까지 아이디당 1회, 23일부터 29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해 총 2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6천원 이상일 때 적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맵도리탕은 하루 40마리 한정 판매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는 배달창업 전문 브랜드다. 한식 메뉴로 범용성이 높은 닭도리탕이기 때문에 홀과 배달 판매는 물론 주류, 포장 판매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철저한 사전 교육과 간단한 조리 매뉴얼 덕분에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맵도리탕의 맛을 낼 수 있으며 그만큼 가맹점의 주방 인력비용을 아낄 수 있다. 또 가맹비와 재가맹비, 교육비, 마케팅비, 인테리어 마진 등을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6無 정책을 통해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오는 11월 25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통해 정답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릴 계획”이라면서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맵도리탕은 브SNS 팔로우 이벤트 이외에도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과 함께 사연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